27년도엔 야간반 있나요??
 글쓴이 : 히야
작성일 : 2026-06-16 22:01   조회 : 23  

27년도엔 야간반이 생성될수도 있나요??


한라간호학원 26-06-22 10:39
 
안녕하세요. 야간반 문의주셨네요~

야간반은 현재로써는 개설 예정이 없습니다.
 
주간반 모집 안내를 참고해주세요!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