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원소개
인사말
강사진 소개
둘러보기
실습협약병원
입학안내
간호조무사
수강신청
교육과정
간호조무사
취업/진학
취업안내
구인/구직
수강지원금
국비지원안내
커뮤니티
공지사항
문의하기
포토갤러리
오시는 길
27년도엔 야간반 있나요??
글쓴이 :
히야
작성일 : 2026-06-16 22:01
조회 : 23
27년도엔 야간반이 생성될수도 있나요??
한라간호학원
26-06-22 10:39
안녕하세요. 야간반 문의주셨네요~
야간반은 현재로써는 개설 예정이 없습니다.
주간반 모집 안내를 참고해주세요!^^
안녕하세요. 야간반 문의주셨네요~ 야간반은 현재로써는 개설 예정이 없습니다. 주간반 모집 안내를 참고해주세요!^^
다음글
목록보기
수 정
삭 제
글쓰기